이용절차

HRC SurveyPRO 단계별 이용방법

  1. Step 1 프로젝트신청
  2. Step 2 온라인설문작성
    및 편집하기
  3. Step 3 조사승인
    (관리자)
  4. Step 4 조사견적확인
    및 계약하기
  5. Step 5 조사비용
    지불하기
  6. Step 6 자료수집
    (관리자)
  7. Step 7 결과 출력 및
    분석

Step 1

프로젝트 신청하기

이용자가 조사 기획(조사 명, 기간, 표본 수, 대상자 조건)에 대한 내용을 등록합니다.

Step 2

온라인설문작성 및 편집하기

웹 설문지 작성

서베이링크 웹 설문 작성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자가 직접 웹 설문지를 작성합니다.
워드, 한글로 설문지를 작성하신경우, 서베이링크로 설문지 파일을 불러온 후 편집하시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웹 설문지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
테스트

웹 설문 작성 후 최종 테스트를 마치면, 관리자가 조사진행(실사)를 진행합니다.

Step 3

조사승인(관리자)

관리자가 의뢰한 조사 내용을 검토 후 최종견적서와 계약서를 송부합니다.

Step 4

조사 견적 확인 및 계약하기

이용자가 조사 진행에 필요한 최종금액 확인 및 계약서 작성을 합니다.

Step 5

조사비용 지불하기

조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합니다. 이때 견적 금액의 전체를 내는 방법과 일부 결제 후 자료 수집을 완료한 후에 잔금을 처리하는 2가지 방식이 있습니다. 잔금을 결제하셔야 결과 출력 및 분석이 가능합니다.

Step 6

자료수집(관리자)

자료수집

관리자가 설문 대상자 선정 조건에 부합되는 패널에게 이메일을 발송하고 조사 관리를 합니다.

진행상황검토

이용자는 실시간으로 조사 현황을 확인합니다.

Step 7

결과 출력 및 분석

조사데이터출력

이용자가 조사 데이터(sav/excel)를 다운로드합니다.

!주의  조사 결과물 수령은 종료 후 30일 동안만 보관되오니, 반드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.

결과분석

분석 프로그램인 스마트탭을 이용하여 이용자가 직접 조사 결과를 분석합니다.(빈도, Cross-Table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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